드디어 펍지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출시하였습니다!

 그 동안 나이 제한, PC 성능이 안되시는 분들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싶어도 즐기지 못하셨을 텐데요.

 이번에 모바일로 나와 그 문제를 어느정도 해소했습니다.

또 한 부분유료화로 서비스를 시작해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그래도 게임의 사양이 높은 만큼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야하긴 하지요.


일단 필자는 LG V20 입니다.


나오자마자 게임을 다운받고


업데이트!


배그의 대기실 음악과 함께 로그인 방식을 고를 수 있습니다.


대기실 입니다.

상점에 들어가면 알다시피 부분유료화 게임입니다.

돈주고 사서 자신의 외형이나 룩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시 로딩화면. 미라마네요 ㅎㅎ


시작섬 입니다! 잘 구현해놨네요 ㅎ


아이템들도 매우 잘 구현했네요~


봇이 많아서인지 상당히 쉬운편 입니다.



저질 실력인 제가 오늘 치킨을 두번이나 먹을 정도로요..


 시간 때우기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한판 할때마다 거의 30분은 지나거든요 ㅎㅎ

시간날 때마다 한판씩 해야겟네요~


이상이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