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초대장으로 열심히 헬던돌다가 90제 에픽 도인 요도 : 무라마사를 득했습니다!

도이다 보니 대표적으로 귀검사의 소울브링어가 생각나는군요 ㅎㅎ

그리고 딱 좋게도 암속성이네요!

역시 90제 에픽 무기이다보니 매우 강력한 성능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옵션이 정말 좋은데!


캐스트속도 +4%

암 공격속성

물리 크리티컬 히트 +6%

마법 크리티컬 히트 +6%

적중률 -1%


물리, 마법, 독립 공격력 22% 증가

공격 시 데미지 증가량 35% 추가 증가


역시나 강력합니다!


하지만 제가 레이븐이라서 장착할 수가 없네요 ㅠㅠ

애초에 자에픽도 아니라서 갈아야겠습니다.


이상이며 던파 - 요도 : 무라마사 득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