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슈퍼의 극장판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드디어 캐릭터 설정화를 공개했네요!!


아래 스샷은 이에대한 내용입니다!

손오공과 베지터의 원화입니다.

그림체는 과거 드래곤볼 코믹스 때의 느낌이네요~

위 사진에서의 베지터는 잘 모르겟지만!?

손오공(초사이어인)은 한때 셀전의 느낌을 살린 것 같습니다!

깨알 베지터 ㅎㅎ



 비루스, 우이스의 설정화입니다!

한때 신과신 때의 포즈네요 ㅎㅎ


잘은 안보이지만 피콜로도 과거의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베지터도 그런 것 같네요~


아무튼 이 설정화들의 등장으로 인해 


드래곤볼의 새로운 극장판은 한층 더 기대가 됩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