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파이터즈 이제 본격적인 셋팅이 이루어져 실컷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계속 연출 때문에 감탄만 했네요 ㅎㅎ

 

게다가 카툰 랜더링도 굉장히 자연스러워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 스토리 모드인데 변신 장면이 역시 멋지구리하네요!

 

게임 스샷이며 전 손오공, 크리링, 야무치(갓무치)로 했습니다!

사스가 갓무치! 스킬들이 좋아요!!

 위 캐릭은 로비용 아바타이며 전 슈퍼사이어인 블루(초사이어인 블루) 손오공으로 했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ㅎㅎ 앞으로 계속하면서 스토리모드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 파이터즈 - 게임시작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