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여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고 강력한 캐릭들이 나와 기존에 1세대 캐릭들은 설 자리가 없었습니다. 가끔 초민첩, 극민첩 등의 속성캐릭이 나와서 산소호흡기라도 장착하나 싶었으나 58 코스트의 동일한 이름의 캐릭터가 나오고 또 카테고리 리더가 나오면서 더욱 설 자리가 없었던 1세대나 비인기 캐릭터들을 위해 반다이에서는 극한 Z 배틀이라는 것을 내놓았네요!

 

이 극한 Z 배틀이라는 것은 지정된 매우 강력한 보스 캐릭터를 전투에서 이겨서 얻는 메달로 기존에 돗칸했던 특정캐릭을 다시한번 돗칸 시켜주는 이벤트이자 시스템입니다.

 해당 극한 배틀을 제대로 클리어하려면 위에 골든 프리저(천사)라는 4세대 카테고리 리더 즉 부활덱 리더가 필요하며 또 이에 따른 부활 전사라는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이 필요합니다. 꼭 있어야하는 건 아니지만

 나중에 높은 레벨로 가면 갈수록 부활 카테고리 캐릭터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게 되더군요.. 한마디로 부활 덱이 필요하죠.. 부활 카테고리 캐릭만 있어봐야 리더가 없으면 일정 레벨 이상 갈 수가 없습니다.(너무 난이도가 높기 때문)

 한마디로 돈 쓰라고...

 필자는 초기술덱으로 갔지만 LV 20에서 결국 탈탈 털렸습니다..

 

이에 맞춰 반다이도 해당 뽑기를 내놨네요..

유저들한테 돈을 얼마나 긁어내려고..

극한 Z 배틀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Z배틀 탭을 클릭하면 나옵니다.

이번엔 용권 초사이어인 3 손오공 이네요 ㅎ

 필자는 20렙에서 포기했어요. 엄청나게 강해지더군요. 여기서부턴 천사 프리저와 부활 전사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깰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아크맨으로 깬다고들 하더군요 ㅎㅎ

 

아무튼 이런 저런 조합으로 30레벨까지 가봐야겠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 폭렬격전 - 극한 Z 배틀 업데이트!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