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초 2억 다운로드 이벤트로 드디어! 드래곤볼 GT 최강 캐릭터인 초사이어인4 오지터가, 체력 초일성룡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예상했던 LR 캐릭터가 아닌 UR 캐릭터로 58패스로 등장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 카드가 등장하자마자 바로 달려들었지요~ 물론 필자도 달려들었습니다만..

 결론은 920개의 용석을 지르니 뜨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출혈이 컸습니다..

 

 이 캐릭은 드래곤볼Z 돗칸배틀에서 다른 58패스 캐릭처럼 굉장히 높은 성능의 딜링, 필살기 탱킹 캐릭입니다. 

 다른 합체전사들, 초사이어인4 캐릭들과 링크가 매우 좋고 공격력, HP, DEF가 엄청 높습니다. 또 필살기 발동시 ATK, DEF가 대폭 상승하며, 패시브로 높은 확률의 필살기 반격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ATK 120% 뻥튀기 옵션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극속성의 적 한정으로 공격력과 방어력을 떨어뜨리는 디버프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우 사기적인 능력 때문에 합체전사 덱이나 초덱에서도 환영받는 카드입니다! 

 하지만 아직 글판 기준 리더스킬이 공개가 안되어 적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점은 좀 아쉽네요..

아래는 스펙입니다.

 

리더 스킬

곧 공개됩니다.

 필살기

100배 빅뱅 에네르기파 - 1턴동안 ATK, DEF가 대폭상승하고 상대에게 데미지(초절특대)를 가한다.

 패시브 스킬

정의의 플러스 에너지 - 극속성인 적의 ATK, DEF 20% DOWN, 자신의 ATK 120% UP & 높은 확률로 적의 필살기를 무효화시키고 아주 엄청난 위력으로 반격

 링크 스킬

초사이어인 - ATK 10% UP

에네르기파 - 필살기 발동 시 ATK 2,500 UP

경이로운 스피드 - 기력 +2

단기 결전 - 기력 +3

합체 전사 - 기력 +2

GT - 기력 +2

초격전 - ATK 15% UP

 

 역시 초사이어인이라 딜 뻥튀기가 가능하군요! 게다가 빅뱅 에네르기파라 에네르기파 링크 스킬이 걸려있어 딜 뻥튀기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높은 수치라 쓸만하네요~

 그리고 기력 링크 스킬들이 너무 좋아서 합체전사들과 링크시 필살기는 무조건 나간다고 보면 되겟네요 ㅎㅎ

 거기다가 높은 확률의 필살기 반격은!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을 반격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써오면서 적이 필살기를 100번 쓴다면 70번 정도의 확률로 방어를 했으니까요~

너무 매우 좋습니다! 리더 스킬만 있으면 딱이겟지만 뭐 그건 나중에 생각하고도

매우 좋네요~~

 

아무튼 이 캐릭은 어떻게 사용해도 좋은 캐릭인 것 같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Z 폭렬격전 - 기술 초사이어인4 오지터 돗칸 완료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