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다른 게임(월탱 블리츠, 마비노기) 하느라 신경안 썻던 드래곤볼Z 폭렬격전을 천하제일 무도회 개최로 플레이 하게 되었습니다.

 뭐 무도회야 20연승 퀘스트만 클리어하고나서 관두고..

야무치 돗칸만 마져 했지요.

 솔직히 야무치 초격전은.. 초격전 답지 않게 공략이 저어어언혀 필요없을 정도로 허약했네요 ㅋㅋ..

 뭐 아무튼 아래 돗칸 완료 카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민 돗칸 야무치

추억의 재배맨 자폭으로 당한 장면...

정말 안습합니다...

리더 스킬 : 모든 속성의 ATK 1,000 DOWN

패시브 스킬 : 방심한 대가 턴 시작 시 자신의 ATK가 0이 된다.

필살기 : 조기탄 상대에게 데미지(대)를 가한다.

링크 스킬 : Z 전사, 라이벌 콤비, 거북선류, 스피드형, 인파이터

 

그냥 습격전에서 피 뻥튀기용으로 쓸만한 캐릭인 것 같네요 ㅠㅠ

 

기 돗 야무치

천하제일 무도회에서 천진반에게 당했던 장면이네요 ㅠㅠ

리더 스킬 : 모든 속성의 DEF 1,000 DOWN

패시브 스킬 : 투지 소멸 턴 시작 시 자신의 DEF가 0이 된다.

필살기 : 에네르기파 상대방에게 데미지(대)를 가한다.

링크 스킬 : Z 전사, 라이벌 콤비, 거북선류, 스피드형, 인파이터, 에네르기파

 

이건 피뻥이 가능하지만 DEF를 내린다는 점에서 그냥 안쓰는 캐릭인 것 같네요 ㅠ

컬렉션 용인 것 같습니다.

 

야무치.. 정말 불쌍한 캐릭이네요.. 게임에서도 이렇게 개그 캐릭으로 변하다니..

정말 착하고 좋은 조연 캐릭인데 ㅜㅜ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Z 폭렬격전 - 야무치 이벤트 돗칸 완료!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