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초사이어인3 오천크스 돗칸에 이어서 오늘은 초사이어인 블루 계왕권(갓 SS) 손오공을 돗칸 시켰습니다.

 음청 빡세네요 ㅎㅎ..

 아무래도 기술캐릭은 오천크스에 피콜로외엔 다 쓸모없는 지라 어쩔 수 없이 초3 오천크스, 기 피콜로, 초베지트, 초오지터, 체 브로리(NOT 돗칸), 체력 초사이어인 오천크스, 친구 초3 오천크스 이렇게 데려갔습니다.

 이리 완벽한 덱이 아닌 조합으로 가는 바람에 평균 3개의 용석을 써버렸죠..

 뭐 어쩻던 결국 완료하여 이렇게 돗칸 시키네요 ㅋㅋ

 으... 힘들었습니다..

돗칸 완료!!!

 

일러스트~

레벨작 후!

10턴간은 딜러로써 활약하겠네요~

 

이젠 근 초사이어인3 베지터와 근 초사이어인3 손오공을 돗칸 시켜야겠네요~

 

 이상이며 드래곤볼Z 폭렬격전 - 초사이어인 블루 계왕권 손오공 돗칸 완료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