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일리언웨어 유저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토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호라드림의 지팡이를 복원시키고요.

복원 완료! 데커드 케인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이 지팡이를 가지고 탈라샤의 무덤에 가져가 꽂으랍니다.

그럼 오늘의 메인 퀘스트는 비전의 성역입니다.

궁전내에서 찾으라네요.

 

 제르힌은 사막에 악마들이 들끓어 여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궁전 지하에 피신시키고, 경비병을 배치했으나, 지하에서 악마들이 나와 학살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레이즈의 용병단들을 고용했다고 하네요. 상황이 점점 안좋아지는데다가, 영웅의 실력에 대해 소문이 나면서, 궁전을 개방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그 악마들을 쓸면서 비전의 성역을 찾아봅시다!

매우 귀찮지만 다시금 지하던전입니다.

궁전 지하 1층에서 순간이동진을 찍어주시고.

계속 내려가며 열심히 찾다보면 이렇게 차원문이 나옵니다.

비전의 성역 발견!

순간이동 진을 찍어주시고!

퀘스트를 확인합니다.

 

호라존의 일지를 찾으라네요.

소환술사 처치를 해야합니다.

처치완료!

위쪽에 일지를 읽어야합니다.

일단 마을로 들어와 NPC들과 대화 후 소환사 퀘스트 완료!

탈라샤 무덤을 찾으려면 현재 보이는 문양은 절대 아니라고 하네요.

뭐 어짜피 퀘스트 열면 보이겟지만요.

비전의 성역 완료!

일단 신비술사의 협곡의 순간이동진을 찍읍시다!

 

이제 듀리엘만 남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