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드디어 길고긴 수련이 끝났습니다. 라기보단 아직 한참 남았지요

그래도 마스터 연성 연금술사를 따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ㅠㅠ

그 덕분의 밤의 현자 타이틀도 얻었구요!!

많은 분들께서 연성 연금술사 토나온다고 하셨는데 정말 소문처럼 심하진 않았네요;;

면역되서 그런가?? 어쩻던 너무나도 좋네요 ㅎㅎ

 

아래는 그 동안 달성할 때마다 캡쳐하여 저장한 이미지 입니다. 

흙 연금술 마스터리를 1랭 찍고 챔피언 연성 연금술사를 땃지요

흙 연금술 마스터리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네요 ㅎㅎ

그냥 여우밭에가서 샌드버스트만 많이 날려주면 됬었어요 ㅎㅎ

 

골렘 연성을 수련하면서 3랭 때 대 연성 연금술사를 찍었습니다 ㅋㅋ

골렘 연성은 정말 약셋 없으면 힘들어요 ㅠㅠ

그런 다음 좀비들을 이용하여 방호벽 수련을 했었구요~

그렇게 해서 1랭을 찍었어요 ㅎㅎ 좀비들만큼 방호벽 올리는데에

쓸만한 몹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들의 방식에서 열심히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그런 후 합성과 변환, 분해, 연성 마스터리, 연금술 마스터리를 찍다보니

어느샌가 마스터 연성 연금술사가 되더군요~

위에는 제 연성 연금술 스킬트리입니다.

마스터작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

 

이상이며 마비노기 - 마스터 연성 연금술사 달성! 포스팅 이었습니다.

또 다시 수련하러 가야해서리 <-

대충적어서 죄송해요 ㅠㅠ

 

그럼 다음에 뵐게요~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