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튜브를 열심히 보다가 정말 재밋는 브로리 mad를 찾았습니다!

보다가 정말 웃겼네요~ ㅎㅎ


 이 브로리 mad의 제목은 만일 브로리가 유령병원에 들어갔다면 인데 정말 재밋어요~ 시간 때우기도 좋습니다!

여기선 브로리가 손오공 동료의 친구고

 손오공이 무척 나쁜놈에, 베지터는 나쁘지만 찌질한 녀석, 트랭크스는 무시당하는 불쌍한 애로 나왔습니다.

 솔직히 가장 재밋는 인물은 개인적으로 파라가스라고 생각합니다. 바보 아빠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네요~


아래는 영상입니다! 감상하시죠~


 

 ㅎㅎ 재밋네요~ 이상이며 브로리 mad - 만일 브로리가 유령병원에 들어갔다면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