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일리언웨어 유저입니다. 

오늘은 오버로드 장비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이 오버로드 오버로드 그러던데 이것이 무엇일까요?

 오버로드란 스타크래프트의 오버로드도 아니고, 일본 애니메이션의 그 오버로드도 아니고,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장비의 최종등급이 오버로드 입니다.

즉 오버로드 장비이지요.

기본적인 스탯만 늘렷다면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지 않겟지요? 왜 다들 오버로드 장비를 모으려고 노력하느냐!?

그 것은 바로!

아래 사진 처럼 추가 옵션들이 붙기 때문입니다!

 위 옵션이 생기므로써 니케의 공격성능이 어마무시하게 증가하는 것 이죠!

 이는 지역을 빠르게 클리어함에 있어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따라 서로 얻으려고 노력을 하는 것이고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기적인 장비라도 어쩻던 제작을 해야합니다.

다만 어떻게 만드는가!?

  그 것은 특 수 개체 요격전을 돌아야하며. 그냥 돌면 주는 것이 아닌.

못해도 7단계 이상을 돌아 랜덤으로 나오는 기업 9티어 장비를 얻어야합니다.

기업 9티어 장비를 얻고나서 그 장비를 최대 레벨(5레벨)까지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시고나면 개조가 활성화 됩니다!

 그 때 9단계를 클리어했을 때만 나오는 커스텀 모듈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하나 소비하여 오버로드 장비로 개조가 진행되지만 능력치는 랜덤으로 적용됩니다.

 랜덤으로 능력치가 적용된다고하나, 능력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즉 커스텀 모듈을 1개쓰고 자신의 능력치를 전부 랜덤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걸 여러번 돌려서 좋은 능력치의 장비로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장비의 성능이 높은 만큼 단점이라 한다면, 앞서 말씀드렷다시피 제작하기전 재료 수급이 어렵고(원하는 부위를 못 얻기 때문), 오버로드 등급의 장비가 되면, 착용 니케 전용으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따라 장비를 셋팅 하는 것 자체가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장비를 셋팅 했다면? 13만 전투력에도 20지역을 밀어버리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될 것 입니다.

다만 그건 여러분들이 그 때 까지 인내를 하여 키우는 지에 따라 달렷지요~

 

아무튼 아직 20지역을 클리어하지 못하신 분들은 힘내시기 바랍니다.

 

20지역을 도전하시는 분들을 응원하며 에일리언웨어 유저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