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에서 드디어! 한국과 한국의 영웅인 디바&송하나에 대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했습니다!

 인게임에서 송하나가 늘상 가볍게 말했기 때문에 이 단편 애니메이션도 감동이라기보단 가벼울 것 같았지만.. 역시 블리자드 답게 정말 감동적인 영상이더군요~


위는 한국의 옴닉 방위군인 메카 팀인 것 같습니다. 무슨 파워레인져 같네요 ㅎㅎ..


아래는 영상입니다!


 디바&송하나가 정말 가벼울 줄 알았지만.. 정말 무거운 스토리네요..

한국의 현실을 제대로 알려주는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평가하네요.

아래는 이 시네마틱 영상에 대한 댓글 반응 입니다.

저만 이렇게 느낀게 아니었네요 ㅠㅠ..

정말 한국 사회 바뀌어야한다고 봅니다.


그나저나 이걸 알고 제작한 블리자드 정말 대단합니다!


워크래프트 말고 오버워치도 영화로 제작하면 정말 좋겟네요!


씁슬함을 뒤로하고 이상이며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슈팅 스타"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