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은지는 꽤 되었지만... 윈스턴의 전설스킨인 사파리를 획득했다!

원래 윈스턴을 잘 안하기 때문에 별로 필요는 없지만..

이왕 얻은김에..

 

아래는 사진이다.

왠지 사막의 탐험가나 고고학자 같은 느낌이 난다!

와이셔츠나 복장을 보면 레인저 같기도..

그것 말고도 왠지 윈스턴이 고릴라로 보이진 않고

그냥 저런 복장을 입은 흑형으로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찌됏던 여러모로 윈스턴이랑 잘 어울리는 스킨인 것 같다.

탐험가 같은 느낌이라니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발상이지만 정말이지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다 ㅋㅋ

 

앞으로 이걸 메인으로 입혀 놓아야겠다!

 

이상이며 오버워치 - 윈스턴 전설스킨 사파리 획득! 이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