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영웅별 밸런스 개선이 되려고 하나보다!

테스트 서버가 생겨나면서 논란이 가중되었던 영웅들의 밸런스가

테스트 서버 안에서 조정되었다.

특히나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맥크리가 상향!? 되었다!

(다른 건 다 필요없어! 맥크리만 상향되면 돼!)

 단 아쉬운건 난사 상향이 아니라.. 평타가 애매하게 상향 된 것인데...... 이게 참... 너무나도 애매하다..

 

상세내용

 

일반

- 자가 치유 기술로도 궁극기가 충전된다.

- 궁극기 충전 비용 조정

 

바스티온

- 전차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증가

 

디바(D.Va)

- 방어 매트릭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초로 변경

                       새로운 게이지 추가, 이 게이지는 방어 매트릭스가 활성화 될 때

                       소진되며 사용하지 않을 때 충전 됨

                       모두 소진된 방어 매트릭스의 게이지는 풀 충전까지 10초가 걸림

                       최대 충전상태의 방어 매트릭스는 4초까지 유지 됨

                       이제 방어 매트릭스는 단축키를 누를 때만 활성화가 됨

                       방어매트릭스는 이제 우클릭 스킬이 됨

                       옵션에 방어 매트릭스 조작 설정이 추가

 

- 자폭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5% 감소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

          이제 자폭을 해도 송하나가 받는 피해는 없음

                      

루시우

- 소리 방벽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증가

 

맥크리

- 피스키퍼 : 기존보다 좀 더 먼 거리까지 70딜(헤드샷 140딜)이 들어가지만,

                 지나치게 멀리 있는 상대에게 주는 피해는 기존보다 훨씬 감소.

 

메르시

- 카두세우스 지팡이 : 공격력 증폭

                             증가하는 공격력이 30%에서 50%로 증가

                             다른 메르시와 공격력 증폭 중첩이 안되게 적용

 

- 부활 : 궁극기 충전 비용이 30% 증가

          발동 중에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수호천사가 부활 사용 직 후에 초기화 된다.

 

로드호그

- 돼재앙 : 궁극기 충전 비용이 40% 증가

 

솔져:76

- 펄스 소총 : 에임이 벌어지고 다시 되돌아오기 전에 딜레이가 생김

- 전술 조준경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증가

 

젠야타

- 기본 보호막이 증가되어 생명력 50/ 보호막 150이 되었다.

- 조화의 구슬과 부조화의 구슬 : 구슬이 날아가는 속도가 30에서 120으로 증가

- 초월 : 초월 사용 중 이동속도가 2배로 상승

          치유량이 초당 200에서 300으로 증가

 

으아아아악!!!

솔저가 하향이라니!? 너무한다! 에임 조여지기 전에 딜레이가 생기다니!!?

말도안돼!!! ㅠㅠ

 

다른 건 다 상관없지만 너무 아쉽다 ㅠㅠ

 

이상이며 오버워치 - 테스트 서버 영웅 밸런스 패치(밸패) 였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