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 3티어 순양함 St. Louis(세인트 루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순양함 치곤 정말 강력한 순양함인데요~ 어뢰는 없지만 높은 체력에 빠른 연사속도, 엄청나게 많은 주포를 겸비하고 있어 상당히 강력한 순양함 입니다.(물론 전함한테는 상대가 안되긴 하지만요..)

 기존의 2티어 순양함보다 내구도가 10000 정도많아 지고 주포와 부무장, 대공포등, 무장이 엄청나게 많아졌지만 아직 어뢰는 겸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살짝 아쉬운감이 있네요.

 게다가 무장이 많아 무거워진 탓에 순양함 치곤 상당히 느립니다..(무슨 전함도 아니고.)

일단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배의 모습입니다. 근데 잘 안보이네요 ㄷㄷ; 다시찍어볼게요~

 

이 순양함을 찍은 사진입니다. 어때요? 무장이 엄청 많죠!?

실제로 게임할때도 장난 아닙니다.

위에 캡쳐사진만 봐도 알수있다시피 주함포만 14문이 있네요 ㅎㄷㄷ

또 부무장 포가 18문이나 있고.. 대공포마저 8문이니 정말 장난 아니죠!?

또 내구도도 29500이나 되니 얼마나 강력한 순양함이지 아시겟죠!?

한마디로 순양함중에선 탱커네요~ 완전 강력합니다.

하지만 대신 기동성은 엄청 느리네요;; 그게 단점이네요 ㅠㅠ

 

그 것만 어떻게 컨트롤이 된다면 엄청나게 강력한 순양함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이며 월드오브워쉽 3티어 순양함 St. Louis(세인트 루이스) 소개 였습니다.

여기까진 거의 대충썻지만 4티어서부터 제대로 쓰겟습니다.

본격적인 특성이 4티어서부터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이상입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