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에서 T95의 멸망포를 장착한 기념으로 포스팅 합니다.

 T95란? 월드오브탱크라는 게임에서 통곡의 벽이라고 불리우는 구축전차 입니다.

설명 : 전투 중량 86t이라는 초중량급의 차량으로, 극단으로 낮게 위치한 고정 전투실에서 튀어나온 장포신의 105mm 포 등 외관적으로도 미 육군 장갑 차량 가운데서도 특이한 차량이 T28 초중량 전차이다.

특징으로는 전면 장갑 두께 305mm라는 고정 전투실에 장착된 65구경 105mm 포 T5E1의 중장갑과 강력한 화력이었다. 엔진은 M26과 동일한 포드 GAF가 사용되었다.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설계도

 

 

실물

게임

 이렇게 생긴 전차입니다. 생긴게 이래서 머리가 돌아가기는 커녕 포탑자체도 없습니다. 대신에 전면 장갑이 무척이나 단단하여 월드오브탱크에서 정면장갑이 가장 단단한 전차(전면장갑이 무려 305mm..)로 불리웁니다. 그래서 왠만한 포탄들은 다 튕겨냅니다. 다만 기동속도가 무척이나 느려서 아군 전선 절반정도 가면 게임이 끝나있거나. 혹은 밀려서 다 굴 당해 게임오버 당한다던가 두가지 시나리오에서 놀고 있는 탱크입니다. 정말로.. 최고속도와, 선회속도가.. 암이네요... 얼마나 느리냐면.. 평지 최고속력이 14km 입니다... 완전히 기어가는 수준이라 얼마나 느렸으면 아군탱크가 밀어줄 때가 많더군요.. 그래도 전선에 들어서면 적전차들의 모세의 기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정면에선 이 전차를 이길 수 잇는 전차가 거의 없거든요~ 그러다보니 측면, 후면으로 돌아가서 공격하는 전차가 많습니다.(-_-;;)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할 수 없이 아주 주옥되는겁니다!! 따라서 이 전차는 옆에 보디가드 같은 전차들과 같이 다녀야합니다!! 무조건요! 안그러면 그냥 덤비지도 못하고 사망하는 수가 있어염 <-

 하지만 측면에 벽이 잇고 뒤가 막혀잇을 경우와 중전차 라인에 들어서는 경우! 이 전차의 진면목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단단해서 상대방 중전차들이 장갑을 못뚫어 데미지를 못주는 바람에 탄만 날리고 장전시간을 버리고 있을 때 이 전차로 적 전차의 약점을 쏴주고 또 아군 전차들이 적들을 쏴서 공략해 나 갈수가 있거든요! 한 마디로 이 전차의 클래스는 느리긴 하지만 탱커입니다!(사실 저격병이지만) 따라서 상대방으로썬 이 전차가 중전차 라인으로 갈 경우 엄청난 압박감을 받을 겁니다! 왜냐하면 방어력 뿐만 아니라 이 전차의 멸망포(집안 3대 멸망포)라고 불리우는 155mm 주포가 엄청난 데미지를 선사 해 주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블리츠 상에서는 데미지가 600초반에서 후반대 까지 갑니다!

 별명이 통곡의 벽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하나는 거 점 방어시나 최전선에 섰을 때 아무리 적군이 수십발의 포탄을 쏴도 뚫리지 않고 물러섬이 없이 전진하기 때문이고(마치 성벽이 전진해오는 것 같다고함) 또 하나는 자신이 이 전차를 조작했을 때 무척이나 느려서 통곡한다는 이유 때문에 별명이 통곡의 벽이라고 불리우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보여드려야하는데 아직 준비를 못했네요.. 앞으로 차차 준비해갈 예정이니 실망 안하셨으면 합니다. 어쩻던 오늘 정말 멸망포까지 달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날아갈 것만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월드오브탱크 블리치 한번 해보세요~ 재밋습니다~ 후회 안하실거에요~ ㅎㅎㅎㅎㅎ

 

 다음은 월드오브탱크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월드오브탱크에 대해 기본부터 설명해드리고 또 탱크 소래 이슬이 출고시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