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하다가 정말 웃긴 동영상을 발견했다..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 세계 생활이라는 애니에 주인공과 몇몇 인물들을

드래곤볼 캐릭터로 바꿔버리고 또 개그만화로 변질시킨

제로부터 시작하는 피축제 생활이라는 동영상이다.

 

1화

 

2화

 

3화

 

특히나 본인이 좋아하는 드래곤볼 캐릭터가 나오고 특히나 주인공이

베지터라는 점이 너무나도 좋았다!

뭐 일반적으로 무게감을 잡는 베지터를 개그캐릭터로 만들어버리고..

그 더빙의 싱크로율도 장난이 아닌 것이다!

 

 또 한 뜬금없이 나와서 당해주는 피콜로와 조폭으로 전락해버린

손오공, 프리더, 셀 3인방.. 그리고 무엇보다 3분 베지터의 행동이 정말 최고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 팬이라면 절대로 봐야하고

드래곤볼을 모르는 사람도 절대로 봐야한다!!

 

이건 꼭 봐야해!!! 

 

이상이며 티비플 - 제로부터 시작하는 피축제 생활 이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