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무 생각없이 퇴근 하다가 집으로 돌아오던 중 

저희 동쪽으로 소방차들과 경찰차들이 모여있더군요.. 

그래서 다가가서 이 아파트에 불났었나요? 라고 물어봤는데 불났었다고..

깜짝 놀라서 집으로 달려갔지만 일단 저희집은 무사하더군요 ㅠㅠ


정말 순간 가슴이 무너져내릴 뻔 했어요..

주변에서 들은 말론 작은 화재를 조기에 진압해서 피해는 없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아무튼 작업 끝내고 돌아가시는 소방관님들


 어휴..  요즘 우리나라에 이런저런 큰 화재사고가 터지는데 이쪽도 예외는 아니었나보군요.. 아무튼 다들 불조심 합시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