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던파 이벤트로 에픽지옥 맛 좀 보자 라는 거의 접은 유저들 복귀시키려고 지옥파티 초대장 3000장과 에픽 확률이 2배라는 이계의 틈 외곽이라는 던전을 공개하면서 많은 유저들이 몰려들었다.

 여기서 필자를 포함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에픽템을 채워 넣어갔다.

 그리고 필자는 얻은지 좀 되었지만 피쉬 볼 라인과, 하늘의 등대 : 쉐다르를 얻었다. 오늘 자랑 할 템은 피쉬 볼 라인이며 막강한 성능!? 에 다들 전율을 느껴 보시라!

역시 에픽의 색은 간지 폭발이다.

 물리 크리티컬은 그렇다 쳐도 모든 직업 45~80렙 모든 스킬 레벨 +2를 증가 시켜준다는게 너무나도 좋지 않나!?

 필자는 원래 차힘과 물공 붙어있던 모토로의 흑색 장갑을 착용하고 있었다가 피쉬 볼 라인을 장착해본 결과 물공이 별로 차이가 안났기 때문에 착용을 했는데! 

 2차 각성기는 85레벨 스킬이라 제외 되지만 45제 스킬 부터 2차 각성 패시브 스킬까지 스킬 레벨이 2나 올라갔다! 그냥 일반 스킬만 올라갔으면 그 스킬 사용시에만 딜량이 그 만큼 뻥튀기 되지만 레이븐의 2차 각성 패시브 까지 올라갔다는 건 2차 각성 패시브 효과를 받는 평타와 스킬들의 딜량이 그만큼 뻥튀기 되었다는 것!

 따라서 이계의 틈 외곽도 훨씬 수월하게 돌 수 있었다!

그래도 못 믿는 분들께 다음 던파글에서 딜량 비교표를 보여드리겠다!

 어찌되었던 여러가지로 쓸만한 템이며 오랜만에 득이라 너무 기분이 좋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이번 이벤트로 득을 할 수 있을 것이니 열심히 돌아보자!

 

이상이며 던파 - 에픽 보조장비 피쉬 볼 라인 획득! 이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