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던파 포스팅을 하는군요~

 다름이 아니라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던전앤파이터에서 여름방학, 만렙확장 대비 점핑 이벤트를 실시 했습니다!

 필자도 에픽 악세사리나 방어구를 모으기 위해 시작을 했습니다.

 다만 모을 수 있는 에픽 악세사리나 방어구가 90제가 아니라 85제라는 점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뭐 일반서버에서 모으려면 몇년이 걸리니 그것보단 났겟지만요.

 어쩻던 아래 이벤트 내용입니다.  


이벤트 내용 - 핵심은 하루만에 9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겁니다.


위 스샷처럼 점핑서버에 캐릭터를 만들면되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나중에 댓가 없이 자동 전직이 됩니다.


저렇게 거창하게 설명할 필요도없는게 그냥 들어가면 가라는 곳만 가서 던전을 돌면 됩니다.

위에는 점핑 서버의 파밍 시스템입니다.

90제 에픽이 무기외엔 없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뭐 여기서 설명했네요 ㅎㅎ


일반서버로 이동 방법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6월 28일 목요일 부터 2018년 8월 30일 까지이며 방학시즌 동안 하고 있네요 ㅎㅎ


 아무튼 이러한 기회가 있으니 여러분들 필요한 캐릭터들을 만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이상이며 던파 - 판타스틱 점핑서버 이벤트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