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하 모바일 배그)이 출시한 아바타 때문에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필이면 그 아바타가 과거 2차 세계대전에서 태평양 전쟁을 일으킨 군국주의 일본 즉 일본제국의 공군들이 썻던 고글이 달린 모자 였거든요. 게다가 좌측엔 마치 욱일기를 형상화한 빨간색으로 빛나는 태양마크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네요.

 아래는 논란의 아바타 입니다. 


진짜 일본 공군모에 욱일기네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카페 근황


 정말 유저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는데. 애초에 저런 스킨을 왜 무슨생각으로 출시했는지 모르겟네요.. 

 블루홀이 한민족의 역사를 잊은건지. 정말로 안타깝고 화가나는 사건이네요.


 앞으로 블루홀이 어떻게 대처할진 모르겟으나 이런 디자인의 아바타를 출시한 이상 좋지 않은 이미지를 벗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