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제목 그대로 입니다. 원래 게임을 공략하고 게임 공략이나 노트북이나 가전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하필 연천군 중면 쪽에다가 도발을 하는바람에.. 게임도 마음놓고 하지도 못하네요; (전 바로 밑에 동네인 연천군 군남면에서 살거든요..)  

 그래서 어두울 때 빼고 밝을 땐 무슨일이 생길려나? 하면서 밖에 상황만 보네요 ㄷㄷ;

방송국 기자들은 왔다갔다하고.. 군인들도 왔다 갔다 하고..

 참.. 동네도 그렇지만 나라도 뒤숭숭 해져서 긴장만 하며 보낸 주말이엇네요......

 

 물론 어제 포스팅을 올린건 남는 시간 마비노기 성역의 문 업데이트 자료만 대충 모아서 대충 포스팅을 했습니다.. (쿨럭..)

 

북한의 도발 때문에 이런 사진이며 기사며 엄청나게 뜨네요..

(아.. 그리고 횡산리가 아니라 횡산리 입니다..)

   

이미 중면쪽은 다 대피한 것 같고.. 민통선은 출입금지고..

그 때문에 부모님은 밭일 하러 못가시고..

괜히 북한의 도발 때문에 우리만 손해보네요 ;;

 

과연 언제까지 이럴려나요?

 

또 지금 고위급 회담하면서 다른 한편에는 잠수함 50대가 없어졌답니다.

또 다른 도발 준비하는 것 같은데...

제발 일이 크게 안벌여졌으면 좋겟네요..

저들도 도발을 멈춰 괜한 국민의 생명이 위험해지지 않았으면 좋겟네요.

 

이거 불안해서 살 수 있나?..

 

이상입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