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오버워치 포스팅을 하는군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솔저: 76(김병장)으로 5연킬을 하는 바람에 이런 일도 처음이고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보실까요!?

아 정말 감격스럽네~ 다시 봐도 짜릿합니다!

맨날 이랬으면 좋겟네 ㅋㅋㅋ

 

 

 그리고 간만에 들어와서 과연 어느정도 플레이를 했나 봤더니.

42시간 플레이에 거의 맥크리만 주구장창 했네요 ㅋㅋ

하지만 막상 오래한 맥크리의 승률은 44퍼...... 창피합니다..

오히려 맥크리보다 적게 플레이를 한 솔저: 76(김병장)이 52퍼로 훨씬 높고..

(맥크리보다 김병장이 저한테 더 맞나 봅니다.)

바스티온이 53%로 솔저: 76보다 높고..

토르비욘이 55%로 바스티온보다 높네요..

샷발이 약해서 그런진 몰라도 수비를 할 땐 토르비욘이 더 잘맞나봐요..

 

성적을 보면 참 안타깝네요..

 

맥크리가 제일 많이 즐겨쓰는데 가장 못한다니..

어우.. 진짜 당분간 연습좀 들어가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이며 오버워치 - 솔저: 76(김병장) 5연킬 하이라이트 영상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