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눈물나는 노가다를 뛴 덕에 드디어 출고한 월탱 미국의 전면 떡 장갑 중전차~ T110E3를 출고하였습니다. 이 전차는 별명이 이슬이인지라 부르기 쉽게 이슬이라고 하겠습니다!! 최강의 전면 장갑을 가진 이슬이 기존에 9티어인 통곡보단 빨라졋으며 관통력도 좋아졋네요 ㅎㅎ

자 먼저 제원을 보실까요!?

전차 제원

국적 : 미국

분류 : 구축 전차(TANK DESTROYER)

전차티어 : 10티어

 

공격성능

 

구경 : 최종포 - 155mm AT Gun T7E2

연사력(최종포 기준) : 분당 4.01발

평균관통력 : 철갑탄 - 295

                  고속철갑탄 - 375

                  고폭탄 - 90

평균피해량 : 철갑탄 - 640

                  고속철갑탄 - 640

                  고폭탄 - 960

100m에서의 분산도(m) : 0.36

조준 시간 (초) : 2.5

 

방어성능

내구도   -  1900

차체장갑  - 정면 : 305mm

               - 측면 : 76mm

               - 후면 : 38mm   

기동성

중량 (t) : 74.73

엔진출력(마력) : 875

최대속력(km/h) : 24

회전속도(도/초) : 21

 

2차세계대전에서의 T110E3 (월드오브탱크 출처)

1954년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된 차기 전차 구상 회의에서 크라이슬러사가 자사의 TS-31 개발안을 기반으로 구상한 신형 전차 개발안을 제출하였다. 신형 전차 개발 계획의 주요 요구사항 중 하나는 스위스의 베른 알프스 지역의 국립 터널을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차체 너비가 좁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몇 가지 설계안이 고려되었으나 결국 계획 자체가 취소되었다.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에서의 T110E3

 장점 : 전면장갑이 매우 단단하며, 관통력과 데미지가 좋다, 은신확률이 높다.

 단점 : 속도가 느리다, 목이 고자다, 측면과 후면이 매우 빈약하다

드디어 9티어 T95 통곡을 벗어나 이슬이를 출고하였습니다. 너무나도 감격하고 너무행복하네요 ㅋㅋㅋ 이제 드디어 다른 트리를 갈 수 있다라고 생각하니 기쁨이 넘쳐흐릅니다 ㅎㅎ

 이 구축전차는 통곡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 전면장갑은 정말 매우 단단합니다. 하지만 차체 하단이 약점이기 때문에 차체하단을 잘 숨겨줘야 합니다. 기존에 통곡은 해치가 약점이었는데 이 녀석은 해치쪽 발칸포가 페이크 약점이더라구요...

 10티어 미국 구축전차 이슬이는 차체하단이 약점인데 이상하게 블리츠에 스킨은 차체 상단의 해치가 약점처럼 나오더라고요 뭐 계속 찾다 알고보니 그 쪽이 포방패 처럼 공간장갑이라 그렇게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따라서 이 녀석의 약점은 해치가 아닌 차체 하단입니다. 하지만 그 하단도 사실 고 관통포가 아니면 잘안뚫려요 ㄷㄷ; 

ㅋㅋ 아무튼 아직 잘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진짜 측면과 후면은 심하게 빈약하더라구요 따라서 기존에 T95처럼 나대는 플레이는 안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ㅎ

 

이상이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