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하고 사진을 찍은지는 꽤 되었지만 건강과 귀찮다는 이유만으로 오랫동안 방치해 두었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소장판 개봉기를 올리겠습니다!

먼저 스타크래프트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을 한 게임이며 먼 미래에서 인간과 두 외계 생명체들과의 전쟁을 하며 영토를 빼앗거나 동맹을 맺거나 인간세력 끼리 싸우거나 하는 게임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선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궂이 이런 설명을 할 필요가 없겟네요 ㅎㅎㅎ 아무튼 이 오래된 게임이 2017년에 리마스터로 다시 우리의 곁에 돌아왔습니다! 

 당연히 필자는 소장판을 구매했고요!

아무튼 도착하자마자 감격해서 바로 뜯으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면 샷! 으~ 추억


ㅎㅎ 오랜만에 보는군요!


내용물 보호 박스!


내용물 보호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런 것들이 나옵니다!


일러스트 카드들과 각 종족별 설명서가 있네요!

또 마우스 패드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것! 

가장 중요한 게 또 여기에 들어있었지요!

이건 블리자드에서 스타크래프트 개발자 분들이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에 열광하여 사랑해 준 

우리 대한민국 게이머 여러분에게 대한 감사의 편지 입니다!


크.........!!!!! 감동이네요 ㅠㅠ


그러고보니 우리는 블리자드에서 매번 게임이 출시 할 때마다 열광하여 유행처럼 번져나가게 되네요 ㅎㅎ

 예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에 이어 디아블로2, 와우, 히오스(약팔이 <-), 오버워치 ㅎㅎ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게임은 그렇게 많다고 할 순 없겟지만 하나하나 제대로 된 대작들이 많았으니까요!


 게다가 팬들을 위한 서비스 이벤트도 많이해 줘서 그런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블리자드에서 재밋는 게임들을 많이 만들어주었으면 좋겟네요 ㅎㅎ


이상이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소장판 개봉기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