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이 좋습니다!!!! 정말 비싼 아이템을 득했네요!!

 이번에 시크릿 로브를 맞춘겸 천사 컨셉 의장으로 가려고 했는데.. 천사의 링이 없어 뭔가 허전하더군요.. 

 그러던 중 새로나온 키트인 신비한 마법학교의 트렁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헤일로? 이게 뭐지? 하면서 그냥 생각없이 10개를 지른 결과

 

무려!!!! 2억 5천짜리 밍글링 골드 하모니 헤일로를 득 했어요!!!!

아무런 옵션없는 장신구 슬롯에 착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자나 가발을 뭐로 바꾸던 제약이 없어여!!!

 

그래서 결국

이렇게 꾸몃습니다!!

 

 아이템 목록은 SAO 키리토 가발, 밍글링 골드 하모니 헤일로, 흰색 깃털 천사 날개, 시크릿 로브, 바펠세파르 슬레이어 그리브로 셋팅 했네요 ㅎㅎㅎ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의장 셋이네여 ㅋㅋ 몇년동안 이러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이상이며 마비노기 - 밍글링 골드 하모니 헤일로 득!!!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