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비노기 성역의 문 업데이트 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목요일. 성역의 문의 업데이트로 인해 많은 것 이 생겻습니다. 한개의 새로운 기사단 스킬이 추가되고,  새로운 지역의 추가, 또 새로운 컨텐츠가 생겼습니다!

 뭐랄까 그 동안 맨날 의미없는 이상한 이벤트나, 키트만 잔뜩 나왔지 제대로 된 제네레이션이나 스토리는 안나왔으니까요.. 하긴 스토리 조차도 점점 산으로 가서 재미가 없어지곤 했죠.. 게다가 페이트 콜라보 업데이트 이면서 이벤트는 캐릭터의 옷들이 염색 불가에.. 디자인 개판.. 심지어 서번트를 플레이 하는건 한정되어 있고 또 주사위 던지기라는 페이트 미니게임은 많은 유저들에게 실망감만 안겨줬습니다.

 

 하지만 곧 신의 기사단에 두번째 에피소드인 성역의 문이 열린거죠!!

새로운 NPC 인물들이 대거 출동하고 기사단의 비밀이 많이 파헤쳐졌습니다.

또 한 기사단들의 본거지인 아발론 게이트가 출현되었구요

 

아발론 게이트 성벽 캡쳐 이미지

아발론 게이트

 

추가로 업데이트 된 컨텐츠로써

이 아발론 게이트에 있는 기사단을 유저가 직접 통솔하고 수련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임무도 하달 내릴 수가 있는데요  시도는 안해봤지만 아마 기르가쉬 퇴치 때

이용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아쉽지만 사진은 작아 볼 수 없네요 ㅠㅠ

여기가 NPC 들의 훈련장 입니다.

이 안에 있는 NPC들을 훈련 시킬 수 있습니다.

 

또 한 호감도를 높여 훈련의 강도같은 것을 올릴 수도 있고요

 

마지막으로 메인스트림의 추가입니다.

새로운 사도와 새로운 스토리 npc들이 등장했습니다.

포스팅 위쪽에 알반 기사단 npc 들인데요~

스토리의 핵심키워드를 쥐고 등장 합니다~

 

이 다음의 생길 스토리의 떡밥도 생기는 것 같더군요 ㅋㅋ

 

(네타를 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정말 여러가지의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전 새로운 스킬에 관심이 가네요~

이 스킬로 당분간 재미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빨리 메인 스트림을 다깨고 스킬 수련해야겠네요~

 

이상이며 마비노기 성역의 문 업데이트 엿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