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비노기 낚시 수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마비노기는 한참 낚시를 수련하는데 올인을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길드 관리는 거의 무시해버리고 수련에만 매달리고 있죠

라곤해도 그냥 낚시만 켜놓고 워쉽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뭐 그렇게 해야 수련이 잘되지만요 ㅎㅎ

게다가 요즘 방학시즌이라 그런지 수련치 2배 이벤트 더라고요~

그래서 그덕에 생각보다 빨리 올리고 있습니다!

지금 챔피언 모험가인데 얼마안가서 마스터 딸 것 같네요~

열심히 낚시 하는중 <-

가장 안습한건 낚시 수련에 들어가면 마비노기안에선 아무것도 못하네요..

뭐 그 동안 워쉽이라도 하고 있어야지요 ㅋㅋㅋ

아! 그리고 전 워쉽 한국 서버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리 배와 유저수가 없다해도 사람들의 욕이 난무해도

전 역시 이 서버가 나은 듯 합니다.

그나마 말도 통하고 하니까 그런가봐요 ㅎㅎ;

진짜 말이 안통하면 답답할 때가 많으니까요.

월드오브탱크 블리츠를 할 때도 많이 느꼇습니다.

그렇기에 한국서버로 돌아왔어요 ㅎㅎ

이젠 뭐 항모 10티어를 위해 노력해야지요~

잡담이 길어졋네요 ㅎㅎ 현재 낚시는 4랭크 입니다.

여름 휴가동안 낚시켜놓고 잠수한 결과가 이거네요 ㅎㅎ;

생각보다 엄청 안오르네요 이거 ㅋㅋ

이제 한 5일정도만 더 참아보도록하지요

그럼 마스터 모험가도 달성할테니

조금만 더 참고 힘내야겠습니다! 아자! 아자! 아자!

 

이상이며 마비노기 낚시 수련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