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비노기 수련 포스팅 이네요~

그 동안 수련이 귀찮아서 수다 떨고 다른게임 한답시고 잠수만 타다가 

오랜만에 뭔가 꽂혀서 열심히 하게 됏네요 ㅋㅋ

그 전에 추수나 호미질 메이킹 마스터리는 이미 1랭이었고

다시금 수련 시작할 땐 달걀 채집만 열심히 찍었어요!

뭐 그래도 특급 요리사였죠~

(특급 요리사라해서 이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래서 건들지도 않은 요리스킬과 버섯 채집, 우유짜기를 조금 손봐서 결국

달인 요리사를 찍게 되었어요!!

(오오!! 감격의 순간 입니다 ㅎㅎ)

 

 제가 달인 요리사를 달성할 때의 스킬 목록입니다.

달인작 하시는 분들은 보고 참고 하시면 될듯 싶어요 ㅎㅎ

솔직히 쉬운 스킬 위주로 올린 것이거든요 ㅎㅎ

 

약간의 노가다를 해야하긴 하지만 뭐 그래도 다른 것들에 비해선

그나마 올리기 편한 스킬들 부터 올렸거든요 ㅎ

그래서 이 트리로 올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론 자신의 방법대로 하시는게 더 편하니

자신의 방식이 있으시면 그렇게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ㅎㅎ 이제야 겨우 달인이네요~ 목표는 마스터인데 아직 한참 남았어요 ㅠㅠ

언제 찍을련지는 잘모르겠지만 아무튼 빠른시일내에 마스터를 찍어야겟네요 ㅎㅎ

 

이상이며  마비노기 - 달인 요리사 달성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