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어어어!!!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와인제조가 1랭을 달성하였습니다!!!

포풍 눈물이 나네요 ㅠㅠ

덕분의 챔피언 요리사 재능을 달성하였고 마스터 소믈리에 까지 달성했어요~

ㅠㅠ 행복합니다!!!

ㅠㅠ 드디어 마스터 라니!!?

너무 좋습니다!!

 

수련은 솔직히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피시방에서 생활수련치 2배 포션을 먹고 작업을 하니

제조 수련이 8배로 되는 바람에 생각보다 빠르게 랭크업을 하였습니다.

이전 글에서 알려드렸다시피 8~7랭까지만 제조 수련으로는 100까지 못찍어서

수련인장 35짜리 먹고나서 나머지 랭크를 전부 8배 제조로 밀어버렸습니다.

그랬더니 금방 찍더군요.

 

다만 던바튼에서 와인이라는 쓰레기 버린다고 뭐라들 그러셨지만..

  뭐 찍고나서 끝내면 장땡이죠~ 안그런가요!?

아무튼 결과적으로 마스터를 찍었으니 한시름 놨네요 ㅋㅋ

소믈리에, 시니어 소믈리에, 엘더 소믈리에, 소믈리에 마스터 까지

타이틀을 획득하였습니다. 아 추가로 와인 애호가도 있었네요 ㅋㅋ

덤으로 재능은 챔피언 요리사를 찍었네요 ㅋㅋ

이제 남은건 버섯채집과 요리뿐 입니다.

예상하건데 버섯채집은 월요일에 1랭찍을 것 같고

요리는 조금 걸리겟지만 환생전까진 찍어야겟네요 ㅎㅎ

 

마스터 셰프 스킬은 마스터 셰프가 된 후에 찍어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이며  마비노기 - 와인 제조 1랭 달성기념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