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사의 길을 걷기 위해 열심히 버섯채집 스킬을 수련하였습니다.

뭐 수련한지는 아직 극 초반이라 스킬은 아직 D랭까진 못올렸네요 ㅎㅎ

 

솔직히 이 스킬은 다른스킬에 비해 올리기가 조금 번거로운 데~

그 이유는 버섯이 나오는 시간 때가 있고 버섯을 채집할 때 다른 약초처럼 5번 이상씩

채집이 불가능 한데다가 랭크별 채집해야하는 버섯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스킬 수련치가 높은 것도 아니고요..

그래서 조금 번거롭네요 ㅎㅎ;

 

 먼저 버섯이 나오는 시간은 마비시간으로 오후8시 ~ 오전 4시까지 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많이 짧아요;) 

뭐 어찌됏던 맛뵈기로 D랭까지 찍어봤습니다.

소감은 기존에 우유짜기나 달걀 채집보단 훨씬 어려운 것 같네요 ㅠㅠ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한자리에서 계속 나오는게 아닌데다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말이죠..

그래도 결국 요리사 재능을 마스터 단계로 만들려면

결국 1랭을 달성해야하는 스킬 중 하나 이기 때문에

귀찮아도 꾹 참고 랭크업을 꾸준히 해야겠어요~

 

아무튼 1랭을 빨리 찍기를 기원하며

이상 마비노기 - 버섯 채집 스킬 수련 시작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