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 요리 재능 스킬인 우유 짜기 스킬을 1랭 달성했습니다!

뭐 덤으로 로얄 요리사를 찍었네요 ㅋㅋㅋ

아으 짜증나는 빈병사기와 우유짜기 ㅠㅠ 더 이상 안해도 된다!

이제 더이상 건들지도 않을테다!!!

뭐 덤으로 로얄 요리사까지 땃습니다!

아 이제 버섯 캐기랑 와인제조, 요리스킬이 남았네요 ㅋㅋ

빨리 찍어서 이 계열은 올 1랭 만들어야겠습니다. ㅎㅎ

 

지속적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상이며 마비노기 - 우유 짜기 스킬 1랭 달성 덤으로 로얄 요리사 겟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