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비노기가 인기 애니메이션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하여 접속을 했습니다~

호오 로그인하려고 했더니 메인 일러가 나오와 린의 일러스트~ 이쁘네요~ 하지만 난 나오가 좋습니다 <-

솔직히 대충 찍었지만 일단 찍은대로 최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들어가면 이벤트 퀘스트를 받습니다.

의문의 신부의 편지인지 뭔지죠 ㅎㅎ

 

의문의 신부는 티르코네일 성당 뒤쪽에 있습니다.

당연히 퀘스트를 하기위해 티르코네일에 갔어요!

 

말을 걸었더니 대표캐릭 설정하라 하고 대표캐릭 설정 후 다시 말을 걸었더니

 위에 캡쳐 이미지 처럼 이상, 명예, 의지 중에 하나를 고르라 하더군요.

전 순서대로 하는 성격이라 당연히 이상으로 갔지요 <-

 

뭐 그렇게 아무 생각없이 퀘스트 시작을 눌렀습니다.

호오 마스터는 제 캐릭터 이구 플레이 하는 캐릭터는 아쳐(영령 에미아)네요~ 

임무는 먼저 홈페이지에 있던 캡쳐이미지를 올려둘게요~

대략적인 궁금증만 증폭시키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다만 결계 내부 조사는 맞네요~

위에 캡쳐 사진처럼 아처 캐릭을 이용해서 

 4개의 마력 수정들을 몬스터로부터 지켜야합니다.

 

오늘 플러이 했던 서번트 아처 캐릭엔 고유 스킬이 2개 있는데 하나는

위 나선검(칼라드볼그 아마도..) 입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이 짧고 타격 범위가 넓은 스킬이라서

몹들 정리 할 때 자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짜피 소모하는 것도 없거든요 ㅎㅎ

스킬을 발동하면~

이렇게 기를 모은 후!!

몹을 지정하고 발사하면!

콰콰코콰콰코쾅 부왘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엄청난 범위와 함께

강력한 대미지를 선사합니다.(사실.. 내 맨손 스매시보다 약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이것 말고도 또 하나의 스킬이 있습니다!

이건 아처의 진정한 필살기 인데요~

그건 여러분이 잘알고 계시는! 

이름하야 무한의 검제!!!

이 스킬은 매우 강력한 스킬인데요~

뭐 여러분도 아시다 싶이 무수한 검들을 지정된 상대에게 가차없이 날리는 기술입니다!

전 투영 대기!!!!

전 투영 연속 발사!!!!!!!!!!!!!!!

 

ㅋㅋ 이렇게 발사가 되면서 지속 대미지를 줍니다.

 

 

이 스킬들을 열심히 쓰다보면~

뭔가 멍청해보이는 방심왕 께서 출두하시는데

뭐 등장할 때마다 특유의 거만한 말투로 중얼거리신 후

친절하게도 게이트 오브 바빌론으로 앞에있는 몹들을 다 쓸어주십니다.

그런식으로 최종보스전이 시작됩니다.

뭐 덤볏으니 고맙게 털어드려야죠

 

난 니가 아는 아처가 아니라 분노의 한국인이다 <-

 길가메시가 쓰는 스킬은

순간이동, 게이트 오브 바빌론, 에누마 엘리쉬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뭐 순간이동이야 마비노기에서 흔하디 흔하니 다 아실테고

게이트 오브 바빌론은 위에서 보여드렸고..

 

에누마 엘리쉬를 보여드린다면

이렇게 기를 모은 후

쏘더라구요..

 

뎀지는 좀 되니 피해주는 게 좋습니다.

뭐 공략법이라면 멀리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못맞추더라구요

아무튼 그냥 밟아 드립시다.

 

뭐 아무생각없이 밟다보면 이런 멘트 날려주시고 도망치는 우리의 방심왕

 

그러거나 말거나 보상이나 받읍시다!

 

후기는 드라마 식으로 하루에 하나씩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 같은 데

그냥 서번트들의 스킬들을 입 수 할 수 있게 했음 좋겟네요.

이건 그저 의장만 파는 이벤트가 된 것 같네요..

에 휴.. 어찌됏던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고 내일 새로 진행하는 걸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상이며  마비노기 페이트 업데이트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