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페이트 콜라보 - 명예편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명예로 선택을 하여 플레이를 했습니다.

물론 예상한대로 세이버가 나왔죠 뭐

서번트 호구버 소환!!!

난 니 마스터 아님요.. 

난 무시하고 니 알아서 싸워밤마!!

젠장... 그렇다고 나한테 커멘드를 넘길 것 까진 없잖아!?!?!?!?!?

 

뭐.. 세이버의 스킬이야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라 믿습니다.

그래도 모르니 소개시켜드린다면

 

스킬1 - 풍왕결계 (스트라이크 에어 아닌가!?)

풍왕결계는 세이버의 엑스칼리버를 휘감고 있는 검풍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스킬? 이며 앞으로 나아가면서 3번 베는 스킬입니다.

사용하는 동안은 무적입니다.

스킬을 시전 후!

첫번째 참격!!!

두번째 참격!!!

마무리!!!

이렇게 3번을 빠르게 베어내는 광역 기술입니다.

스킬 쿨타임도 짧고 쓸만해요 ㅋㅋ

 

 

스킬2 (필살기) - 약속된 승리의 검 

페이트 시리즈를 보신 분들은 이 스킬을 모르실리가 없습니다.

엑스!!! 칼리버!!!!!!!!!!!!!!!!!!! 라는 강려크한 스킬을 말이죠

마찬가지로 마비노기에서도 이 스킬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범위도 엄청 넓어요!

 

요로코롬 기를 모은 후

뚜우우우우ㅜ우우우

으오오오ㅗ오오오

와아아아ㅏ아압!!!

어때요? 상당히 넓은 범위에 강력한 댐지를 선사해주죠!?

여러명의 적이 있을 때 한방에 전멸시키기엔

아주 좋은스킬 입니다.

다만 문제가 있다면 기를 모으는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선타를 맞으면 답없습니다..

따라서 먼곳에서 씁시다!

 

어익 후 이게 누군겨? 멍청한 방심왕이 또 나타났습니다.

그거야 흥미롭겟지 호구버를 만났으니까 말이야.

 

오늘이야 말로 니 제삿날이다!!

 

으아아아악 또 도망가냐!??!?!??!

도망치는 것 하난 일품이네..

 

젝일 두고보자 방심왕!!!

 

 

아무튼 오늘은 세이버를 플레이하여 임무를 마쳤습니다.

뭐랄카 어제의 아처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쎄더군요

그래도 간지는 아처가 훨씬 간지가 나네요 ㅎㅎ

아마 이번에 나온 서번트 중 무한의 검제가 가장 간지나는 듯요 ㅎㅎ

아 그 스킬들 다 배울 수 있으면 좋겟네요 ㅠㅠ

 

어쩻던 그건 나중을 기약하며 마비노기 페이트 콜라보 - 명예편(세이버)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