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멀다하고 또 할로윈 이벤트 전설스킨을 먹었습니다!

그것도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서 메르시 마녀 스킨에 더불어 양대산맥 스킨인!

정크랫의 박사 정켄슈타인 스킨!!!

오오!! 정말 다른건 몰라도 마녀 스킨이랑 정켄슈타인은 꼭 얻겠다 했는데

결국 나와줬군요 ㅠㅠ 정말 기쁩니다 ㅠ

 

아래는 스샷이에요~

아~ 진짜 기존 전설스킨이 다 이상했었는데 이제 스킨다운 스킨이 나왔군요!

정말 깔끔하고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진짜 정크랫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 보이는 정크랫 이미지에서 정말 깔끔하다라고 생각이 들게끔

 디자인이 되었네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계속 이대로 전설스킨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이상이며 오버워치 - 정크랫 할로윈 전설스킨 박사 정켄슈타인 획득!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