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메인 작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금성 주변 소행성에서 진행을 했는데요!

점점 가면 갈수록 미션이 어려워지네요~

 

어쩻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다시금 함교로 돌아가서 두번째 미션을 진행해야합니다.

 

티그리스가 차원도약을 하고 있네요

 

뭐 우린 우리대로 작전을 진행해야겟지요

작전 내용은 채석장에서 고립된 생존자들을 구출해야하는 임무입니다.

뭐 차원도약을 해야겟지요.

도약 중

 

도약 후 강력한 태양빛에 모두 눈을 가립니다.

자동 썬팅 작업덕에 좀 나아졋네요! 태양이 잘 보입니다.

그리고 우측이 베스티3 소행성입니다.

 

이제 해병대들 이끌고 구출하러 갈 준비를 합니다.

 

자동 공격 드론을 주는데 솔직히 전 잘 안썻어요 ㅠㅠ

그외엔 표준장비를 가져갔습니다.

 

강하용 수송기에 탑승

오마르가 반가워 합니다 ㅋ

이번엔 이든이 참전하진 않습니다.

오마르가 이든의 안부를 묻는군요 ㅎㅎ

 

출동!

 

소행성에 건물 불빛이 보이네요.

 

엄청나게 강력한 태양

역시나 자연의 힘은 위대합니다!

명언 쟁이 간지 오마르

드디어 착륙 터미널에 착륙합니다.

가속 모듈 장착 후

가야하는데 강렬한 태양 빛 때문에 표면이 한순간에 900도가 되어버리는 지면 때문에 움직이질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전에 맞춰 밤에 되면 움직여야합니다.

 

 

이 때 닷!!!

다시 태양빛에 노출되기 전에 달립시다!

가까스로 내부 도착

여기서 시체를 발견하게 되는데.

보기좋게 익어있습니다.

으 태양 빛 때문에 지면이 타오르는 군요...

암튼 이런식으로 진행 해 줍니다.

여기서 흩어져서 찾아야 합니다.

시체 발견 이쪽인 것 같네요

일꾼 로봇이래요

 

일꾼 로봇들이 공격을 해오네요. 아마 해킹 당한 것 같습니다.

귀찮으니 처리하고 갑시다.

 

그리고 문을 근접 해킹 후 들어가야하는데

그 동안 로봇을 막아야합니다.

좋아 통과!

호오 여기 있었네요

 

갑시다!

 

드디어 생존인원을 찾았습니다.

 

하이고 또 올림푸스 몬스의 소행이로군요.

어쨋던 여기서 탈출해야합니다.

 

탈출 중 갑자기 폭발하네요..

정신 없는 중에 오마르가 도와줍니다.

 

그거로 뒤를 맡아달라고 하더군요..

 

이사람이 폭발로 인해 쓰러지는데.

오마르가 도와주러 갑니다.

 

하지만 같이 주변에서 폭발하네요.

 

오마를 기다리려고 하지만.

탈출 불가상황인지.. 가라고 하네요..

 

결국 살터가 오마르 말 듣고 오마르를 포기하고 갑니다.

오마르를 구하려고 멈춰달라는 카시마.. 안타깝습니다.

 

브룩스가 막습니다..

레예스도 오마르를 구하려고 합니다만

브룩스가 말립니다.

살터도 막습니다.

레예스는 함장 권한으로 명령에 따랏어야햇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살터의 결정도 이해가 가는군요..

일단 살려야하니까 아무래도 그 상황에선

오마르까지 구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브룩스도 그가 선택한거라고 말을 해주네요..

뭐 어쩻던 오마르 일로 언쟁을 벌이다가 대충 끝납니다.

일단 복귀완료

카시마는 슬픔을 머금고 애써 잘했다고 말해줍니다.

ㅠㅠ...

 

마중온 이든과 함께 티그리스의 구조신호가 나오네요?

 

여기서 이든에게 오마르의 전사소식을 들려줍니다.

그랫더니 이든이 안타까워하는군요..

 

암튼 함교로 복귀 완료했습니다.

 

방에서 제독이 컴퓨터로 중요 정보를 보내줬는데.

전에 잡았던 라이야인지 뭔지에 대한 정보로군요.

 

그걸 보고 나왔더니..

 

티그리스가 우주의 잔해가 되어버렷네요..

페란 함장은 아마 그 자리에서 즉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가 올림푸스 몬스였으니...

 

구출부대를 내보내라 하지만.. 생명반응이 없답니다..

안타깝습니다..

 

이번 사건의 원흉인 입만 산놈..

박살을 내버려줍시다.

 

레예스는 브룩스를 병장으로 진급시켜 지휘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다음 작전에 대해 레인스 제독에게 연락해야한다고 게이터가 말하지만

 

확실히 제독이 작전에 레예스를 보낼때마다 올림푸스 몬스의 함정이 있네요.

그래서 레예스는 단독 행동으로 작전을 진행합니다.

 

작전은 올림푸스 몬스를 지구로 유인해 때려잡겟다는 것.

뭐 이런저런 상황 따지고 낸 작전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지구에서 펼칠 작전을 포스팅 하겟네요 ㅎ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어둠의 채석장 작전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