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도 이게 마지막이군요.

엄청 길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마지막이니 뭔가 이상하네요 ㅠ

 

어쩻던 전 미션에서 레인스 제독을 잃고 나서

바로 복수하기위해 자칼에 올라탑니다.

 

일단 올림푸스몬스에 코치제독에게 갑니다.

올림푸스몬스에 침투!

자칼을 버리고 침투 완료!

다 쓸어버립시다!

 

더 피해를 보기전에 함교로가서 코치 제독을 박살내야합니다!

그러면서 무슨 군인인가?

 

미끄러져 떨어질 위기에 쳐 했지만 카시마가 구해줍니다.

 

함교로 못오게 하려고 발악을 하는군요.

문이 닫혔는데 폭탄을 설치하여 침투합시다.

 

뭐 일단 뚫고 들어가서 안열리는 문 해킹을 시도해야합니다.

로봇을 해킹하여.

데스크 샷이다!!!!

추가로 자폭 서비스!

 

요기 있었니!?

헛소리 몇마디 날려주고 죽는 코치 제독

 

 

올림푸스몬스는 내꺼니 이거 끌고 화성 침략을 합시다!

핵간지 핵 거대!

 

간지나는 차원도약 씬!

 

SDF의 조선소를 발견했습니다!

 

조선소 근처에 있는 함선들을 다 박살내야하니..

저 괴랄한 레이져포를 가동합시다!

 

완전 박살!

 

으엌.. 적이 일제이 다굴을 합니다.

결국 조선소 파괴 실패..

 

뭐 나가서 전투를 해야겟지요

 

침투한 것들을 탈탈탈 털면서 진행합시다!

일단 리트리뷰션에 가서

 

자칼 탑승 후 적의 함선과 에이스 파일럿을 박살 냅시다!

 

화성에 중력에 이끌려 추락하는 중인데

올림푸스몬스도 시스템 고장 때문에 화성으로 강하하는 것 같습니다. 

 

리트리뷰션도 마찬가지 인 것 같구요..

 

 

결국 화성으로 추락했지만 무사한 것 같습니다. (역시 주인공 버프)

추락하는 리트리뷰션

리트리뷰션으로 빨리 가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추락하는 올림푸스몬스

죽거나 다친 병사들이 보이네요..

카시마가 리트리뷰션 파편에 깔려있고 브룩스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카시마는 계속 괜찮다고 하네요 ㅠㅠ

 

 

카시마는 저 찢어진 철판에 가슴을 찔렷었군요 ㅠㅠ

 

피를 멈춰야하는데 가망이 없네요 ㅠㅠ

ㅠㅠ 카시마.. 아까 전 레예스를 구해줄 때 그게 사망 플래그 였나 봅니다..

카시마는 결국 죽었네요 ㅠㅠ

그의 죽음을 뒤로하고 추락한 리트리뷰션으로 갑니다.

다행히?

산산조각 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반파 가까이 된 리트리뷰션이 나옵니다.

경계 서는 병사에게 신원 밝히는 중

맥칼럼이 살아있습니다!

다행이군요!

 

살터도 살아있습니다!

살터가 카시마는 어딧냐고 물어보지만.. 안타깝네요..

깁슨도 전사했고요 ㅠㅠ

 

안타깝지만 결국 작전은 수행해야겟지요..

레예스는 자기 때문에 피해가 많았다라곤 하지만..

맥칼럼은 레예스에게 우리는 죽는 걸 각오하고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위해 온거지 같은 병사들이나 우리가 죽을까봐 임무를 실패하려고

온게 아니다. 라며 일침을 가합니다. 

 

근데 이건 승리처럼 안보인다. 라고 추가로 팩트를 날려주시더군요.

그 와중에 SDF 정찰함이 등장하네요.

모두가 경계하지만.

그 안에선 이든이 로봇병사들을 해킹하여 끌고 나옵니다!

많이도 끌고 왔네요 ㅎㅎ

이제 남은 인원을 데리고 최종공격을 해야합니다.

 

일단 무기가 필요하지요!

호오 게이터와 함교 주요 선원들은 무사한 것 같습니다!

다행이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남은 최종 작전 포스팅은 다음번에 하겠습니다.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붉은 폭풍 작전 1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