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던파를 하다가 보니 우당탕탕 타우레벨이라는 이벤트를 하더군요

이게 뭔가? 하면서 들어갔더니 그냥 많은 소를 때려 잡아야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뭐랄까? 그냥 디아블로2의 카우 방 같은 곳이었어요 ㅋㅋㅋ

다만 좀 다른건 아이템이 안나온다는게 문제였죠..

 

나와봤자 보스한테서 1등급 사골이라고 되어있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그 아이템은 레벨 75 아래에 있는 캐릭터들에게 경험치를 5%를 올려주는 소모품 입니다. 

 

서론은 그만하고 먼저 캡쳐 이미지를 보여드릴게요~

 

이벤트 지역에 맞춰서 차원의 문이 생겼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헨돈마이어로 출입하게 됩니다!!(아 이 그리운 브금 ㅠㅠ)

오랜만에 헨돈마이어의 브금과 배경을 볼수가 있어 좋네요~

헨돈마이어의 던전들어가는 배경입니다!

그런데 여기 미러아라드 헨돈마이어에서는 NPC 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리하려면 가브리엘, 데릴라에게서 수리를 해야만합니다.

아니면 헨돈마이어에서 벗어나 마을에서 수리하셔도 되고요~

위에 캡쳐 사진처럼 이 던전이 이벤트 던전입니다.

이벤트 던전이다보니 17레벨 ~ 86레벨까지 입장자격이 다양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던전 입장 일러스트 ㅠㅠ

자 타우레벨 던전 입장입니다.

무언가 과거에 헨돈마이어에서 스톰패스로 이동할 때의

길목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디아블로의 카우방처럼 타우들이 때거지로 나옵니다.

그냥 가볍게 다 처리해주시면 되요

정말 쓸데없이 많지 않나요?

필자도 너무많아서 식검했습니다 ㅋㅋㅋ

보스인 타우킹 조차도 잘 안보일 정도로 엄청 많기 때문이에요 ㅋㅋ

아무튼 이 보스를 잡으면 

여기 1등급 사골이 나오는데

레벨 51~75레벨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시 경험치가 5%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건 본캐보다 부캐에 양보합시다~

 

저도 열심히 먹고 부캐한테 양보를 하였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부캐키우기 귀찮았었는데 때마침 잘됏네요~

자주 돌면서 이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이며 던파 - 이벤트 우당탕탕 타우레벨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