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러 아라드에 온 기념 아라드대륙에 가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먼저 미러 아라드란?

현재 대전이 이후의 언더풋이 중심이 된 현재 아라드대륙과는 달리

대전의 전의 헨돈마이어가 중심이 되었던 과거의 아라드대륙을 배경으로 한 곳 입니다.

하지만 일러스트로 추정결과 미러아라드란 다른세계의 별 같은 느낌이더군요.

한마디로 평행세계라는 것이죠.

 

아래는 던파의 차원의 문으로 미러 아라드로 이동시 나오는 행성의 일러스트 입니다.

좌측 아래 지구처럼 생긴곳이 아라드 별이고 오른쪽에 표시한게 우리가 가야할 미러 아라드 별 인 것이죠.

 여기서 재밋는 점을 발견했는데 아라드 별 오른쪽에 보시면 죽은자의 성 같이 높은 탑도 있는 별이 있습니다. 이름도 이블돔인 것으로 보아 마계인 것 같더군요. 또 좌측 위쪽 가운데에 사이퍼즈 라는 별도 있네요~

 역시 네오플이 만든 것이라 다른게임도 세계관이 연결된 것 같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가면 앞으로도 흥미로운게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 미러 아라드에 가려면

먼저 아니스에게 가야합니다.

                                    

아니스는 위에 캡쳐처럼 생긴 NPC 입니다.

아니스에게 가서 미러 아라드에 가기 위한 업적퀘스트인

[차원의 균열] 퀘스트를 수행하야합니다.

(랄카 퀘스트 이름이 거창해서 그렇지 들어갈 퀘스트는 말만 걸면됩니다..)

퀘스트를 2까지 완료한다면

위에 이미지처럼 차원의 문의 봉인이 풀리면서~

지도에 이렇게 미러 아라드 지역이 등장합니다!

오오!!

 

이렇게 된김에 바로 출발해야지요!!!

오오 도착하였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보는 웨스트 코스트!!!

과거의 NPC가 보입니다! 대전이 때 죽은 오르카 ㅠㅠ

 로리안 ㅠㅠ 여기서는 살아있네요 ㅠㅠ

연금술사 마스터이신 로톤 박사님 ㅠㅠㅠ 레알 오랜만이에요 ㅠㅠ 보고싶었어요!!

그 동안 죽엇던 NPC가 나와서 너무나 반갑네요~

아래 동영상은 미러 아라드를 돌아다니면서 NPC들한테 말건 영상입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봐서 매우 반갑네요 ㅎㅎ

 

이 지역에선 오른쪽에 원래 하늘성 던전 있는 자리에

 이제 이 글의 본문인 아라드대륙이라는 던전이 있습니다.

저 아라드대륙 던전으로 들어가면

대전이 이후 사라진 던전을 랜덤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순서가 있었나?)

뭐 전 이번에 돈 던전은 어둠의 현관이네요

안에서도 퀘스트가 있더군요

오랜만에 보는 아린 ㅋㅋㅋㅋ 퀘스트를 완료하였나보네요

오 퀘스트 완료한 보상이 오른쪽 중간에 있네요

저 상자는 까면 강렬한 기운 항아리, 끝없는 영원 항아리, 차원의 균열

성장캡슐이 나옵니다.

뭔가 많이나오네요 ㅎㅎ

 

아무튼 아라드 대륙에 가는 방법을 이제 아셧겠죠!?

앞으로 이 이 웨스트코스트를 필두로 왠지 여러가지 던전이 부활할 것 같습니다.

많이 이용해 줘야겠네요~

 

이상이며 던파 아라드대륙 가는 방법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