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드디어 기대하던 만렙을 달성하였습니다!

만렙 개편한지는 꽤나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저는 오랜만에 복귀하는 바람?에

남은 경험치를 열심히 찍어주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던전돌기에는 따분해서 업적 퀘스트를 수행하며 돌다보니

그냥 뙇!!!

 

 으허 드디어 만렙이네요~~~ 엥 근데 저 왕관이랑

이 명예레벨은 뭐지!? 이건 차 후 알아봐야겟네요 ;

의문점들 투성이에요 ㅠㅠ

 

그리고 정말 신기한 것을 찾았는데요!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거 보이시죠!?

메달린 망루를 돌다가 본 몹인데요

스타2의 거신닮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런류의 몬스터는 많다 해도 참 골때리네요 ㅋㅋㅋㅋ

드디어 네오플도 아이디어가 고갈되기 시작된건지 ㅋㅋㅋ 원래 고갈 중 이었겟지만요

뭐 어찌됏건 그것보다 빨리 레이븐이나 상향시켜 줬음 좋겟네요 ㅠㅠ

너무 많이 죽었어요 ㅠㅠ 안습...

에휴.. 빨리 에픽노가다나 실컷해야겟네요 ..

 

이상이며 던파 레이븐 만렙 달성!! 그리고 던파에 스타2 거신!?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