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 동안 디아블로3나 마비노기를 즐기다보니 던파에 별로 신경을 쓰지 못했네요~ 그러던 중 정말 반갑고 흥미롭고 행복한 소식이 생겼습니다!

그 건 바로 캐릭터 벨런스 조정이라는 스킬인데요!!!

격투가와 레인저 위주로 벨런스 조정을 한 것 같네요!!

자 그럼 본문으로 넘어가 볼까요!?

뭐 저는 본캐가 레이븐이다보니 레인저 내용만 보여드릴께요~

 내용 상 이렇습니다. 엄청나게 많이 상향되네요~ 특히나 레인저 특유의 다단히트의 지속시간이 너무 길다 보니 지속 데미지를 먹이는 중간에 몹이 이동해버려서 난처한 경우가 너무 많았거든요 ㅠㅠ..

 그것에 대한 말들이 많다보니 이렇게 상향시켜 준 것 같습니다.

 또한 과거에 정말 비효율적인 스킬인 에어스핀과 얼티밋 멀티 헤드샷을 삭제하고 새로운 스킬 3종을 등장시켰는데요! 과연 어떤 스킬인지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그래서 아래에 바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저 트리플 탭!!

설명은 위에 처럼 되어있는데요!!

감이 안잡히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스킬 발동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3번에 걸쳐서 여러방을 때리는 스킬입니다!!

발동속도도 빨라서 가까이 온적을 견제타격을 내며 밀어내기엔 좋은 스킬인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어프로치!!

 위에 설명처럼 상대방 뒤로 뛰어올라가 뒷통수에 총을 쏘는 스킬입니다!

마찬가지로 이펙트 캡쳐이미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댐지도 그렇고 발동속도도 빠르고 공격력이 강하며 지속 연타가 없기 때문에 어찌보면 굉장히 좋은 스킬입니다. 다만 활용성이 얼마나 있을련지 의문이네요;

뭐 좀더 써보고 판단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신스킬은 제압 사격! 

이 스킬은 정말 좋은 스킬입니다!! 새로운 밥줄스킬이라고 해야하나요!?

전방 공격스킬이며 헤드샷 범위보다 살짝 넓은 범위를 공격합니다. 또한 공격력도 매우 강하더군요

아래는 이펙트 캡쳐 사진입니다.

 

참 이 스킬 보면서 새로운 난사가 생긴 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난사처럼 역동적이게

움직이면서 총을 쏘다보니 너무나도 화려했거든요 ㅎㅎ 기존의 스킬보다 훨씬더

화려한 것 같더군요. 하지만 그런다해도 얼티밋 멀티헤드샷을 데체 한 스킬이다보니 

광역면에선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다해도 장점이 있다면 얼티밋 멀티헤드샷보다 

훨씬더 쓸만 한 것 같네요 왜냐하면 얼티밋 멀티헤드샷은 처음에 총돌리는 폼을

잡는 중에 캔슬을 당하기 쉽거든요.

따라서 좋은스킬들이 나와준건 레인저들에겐 단비같은 존재가 아닐까합니다.

 

어쩻던 중요사안은 내일 플레이 해보면서 판단해봐야겠네요~ 

따라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상 11월 던파 사이다 업데이트 캐릭터 벨런스 조정 - 레인저 편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