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드래곤볼 레전즈가 거대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이에따라 새로운 뽑기가 생겼는데. 그 이름은 Regends Rising!

이제 레전즈에서도 드디어 초오지터, 자넨바가 등장했습니다!!!

아래는 스샷입니다!


저는 아직 시간의 결정이 부족해서 뽑기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보니 한참 열심히 돌려야겠네요..


신규 캐릭터인 초오지터!

소울 퍼니셔 시전 자세네요~

너무 멋집니다! ㅎㅎㅎ


오우! 쟈넨바도 굉장히 멋지게 일러스트가 나왔네요~

정말 둘다 뽑고 싶습니다. ㅠㅠ


 오늘부터 시작해서 18일간 뽑기기간이 진행되는데. 아직 시간은 많으니까 시간의 결정을 열심히 모아서 써야겟어요!

 그리고 내일이 시간의 결정 1500개 받는 날이라~ 두번 연차할 수 있네요!!!


일단 먼저 내일을 기대해야겠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 레전즈 - Regends Rising 시작!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