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대박이 떳습니다!!! 이번 가챠를 성공했네요!

가지고 싶었던 초오지터는 물론 쌍벽을 이루는 슈퍼쟈넨바까지 득하다니!!

너무나도 운이 좋았네요 ㅎㅎ


 이 뽑는 장면을 녹화하지 못해서 정말 아쉬운 것 빼곤 아무튼 뽑아서 정말 만족합니다!


이제 열심히 키울일만 남았습니다!


초오지터의 간지나는 자태!!


역시 일러스트는 드래곤볼 폭렬격전보다 레전즈가 훨씬 멋있네요~


현재 저의 덱 현황입니다!


 메인 캐릭 두가지나 뽑으니까 정말 할게 많아지네요!! 이제 사이어인 카테고리로 한팀 만들고, 변신 전사로 만들어야겠습니다!

 이상이며 드래곤볼 레전즈 - 초오지터, 슈퍼쟈넨바 뽑기 성공!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