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시간의 결정을 모으고 1000개를 쿠우라 뽑기를 했으나 역시나 SP 캐릭들이 안나오네요 ㅠㅠ

 그래서 모은 쿠폰으로 확정뽑기를 했는데 오오 드디어!! 중복이 아닌 가지고 싶던 초사이어인 손오반(미래)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현 손오반보다 미래 손오반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건 정말 좋네요 ㅎㅎ


 카드의 입체효과! 싸우는 17,18호와 오반 일반 상태가 나오네요~ 멋집니다.

그나저나 과거 극장판이나 원작엔 왼팔이 없는데 게임에선 팔이 있는거로 나오네요.. 아무리 어린애들을 위해서라지만 그래도.. 고증은 지켜줫 음 하는데..

뽑기 영상


 뭐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잘 키워봐야겟어요~


이상이며 드래곤볼 레전즈 - 초사이어인 손오반(미래) 득!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