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일리언웨어 유저입니다.

마비노기에 빅뉴스가 나왔네요~

 성역의 문이라는 내용의 떡밥이 나왔는데요. 아마 신의 기사단이라는 메인스트림에 대한 새로운 내용이 추가 공개 될 것 같네요~

이제 드디어 G20의 시작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저같은 올드 유저들은 이제 더 이상 즐길 컨텐츠가 없어 점점 흥미가 떨어져 가고 있었는데 정말 단비 같은 소식이네요~

위에 이미지가 이번 떡밥 메인 이미지 입니다!

2015년 8월 20일 날 열리는 것 같네요 ㅎㅎ

뭔가 성이나 새로운 맵이 생길 것 같다고 생각이 되네요~

아니면 던전이 생길려나요???

뭐 나와봐야지 알 수 있겟네요 ㅎㅎㅎ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성역의 문에 대비한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 군요.

과연 무슨일이 시작될까요?

예전처럼 정말 재밋는 컨텐츠와 스킬이 생길까요?

아니면 한번깨고 말 컨텐츠 일까요?

요즘에 키트나 세공으로 기존 유저를 거의 다 내쫒은 마비노기가

이젠 새로운 컨텐츠와 노력해야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들여와서

구 유저를 복귀 시켰으면 하네요.

 

이제 슬슬 흥미로운게 생겼는데요~

이참에 남은 스킬까지 모조리 찍어보려고 합니다!

오오 갑자기 투지가 솟아 오를려고 하네요!!

일요일 까지 기존에 올리던 모험가를 마스터 찍고 기사단 스킬을 찍어야겠습니다.

아니 그러면 늦을려나 모르겠지만요 ㅎㅎ

자 오늘부터 버닝시작 입니다!!!

 

이상이며 마비노기 성역의 문 떡밥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