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일리언웨어 유저입니다.

마비노기 낚시왕 달성! 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은 본의 아니게 낚시왕에 달성을 했네요 ㅎㅎ;

솔직히 아무생각없이 켜놓고 있었는데 갑자기 뭔가 달성했다는 소리가 나면서

낚시왕이라는 골때리는 타이틀을 주더라구요 ㄷㄷ;

 

그래서 뭘 잡았길래 그러나? 했는데..

!!!? 민물에서 왠 상어??

헐... 뭔 설명이 뭔가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착각 아닐텐데!?

분명 여긴 그저 저수지 였을텐데!!?

민물 거대 육식 어류.. 데체 누구냐!? 넌?

나 아직 낚시 8랭이라고!!!!!

근데 벌써 낚시왕이 뭐야!!?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정말 골때리는 상황이 벌어졌네요~

뭐 아무리 이렇다해도

 

낚시 1랭은 아직 멀었다.............

 

어찌됏건 오늘도 평화로운 에린 이었습니다.

 

앞으로 낚시 1랭까지 열심히 자동낚시 켜두고 잠수!!!

그 동안 워쉽 해야지 <-

 

이상이며 마비노기 낚시왕 달성!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