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골때리는 소식입니다. 마비노기 페이트 콜라보 박스가 나온지 별로 안되서 또 새로운 박스가 나오네요.. 페이트 콜라보 박스가 얼마나 안팔렷으면 그러는지 참...

 아무튼 마비노기 - 마스터의 겟잇 뷰티 박스 판매 시작 을 하였습니다.

내용은 뭐 드레스룸의 그 새로나온 머리나 입, 눈 모양이네요.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근데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박스에서 이런게 나온다는데 사실 저 위에서 나온 아이템보다.

아마 킷똥이 훨씬 많이 나오겟지요..

 공지사항 입니다.

그 동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킷트나 상품이 잘안팔렸나보구나...

아무튼 여러가지 스타일들을 파는 군요..

자 위에 나오는 게 새로운 키트에서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물론 하단부분에 N이라 적혀져있는 게 말이죠.

마찬가지로 눈도 꽤 나왔네요~

얼굴모양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눈에 스크래치인지 화장인지는 모르겠으나..

  입모양도 꽤 나왔네요~ 근데 별로 하고 싶지 않는 것들만 있어요 ㅋㅋㅋ

 

아 그 동안 키트가 잘 안팔렷나 보네요 ㅠㅠ

그래도 페이트때 키트로 돈을 거의 날린 후 또 이게 나오니 정말 골때리네요..

이제 더이상 쓸 용돈이 없는 터라.. 이번 키트는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페이트 2기 때 뭔가가 나오면 사야겠네요

 

이상이며 마비노기 - 마스터의 겟잇 뷰티 박스 판매 시작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