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이어서 또 다시 자칼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이번엔 지구 주변에 있는 정거장 같은 곳 인데요! 이 곳에서 적들의 함선을 파괴하는 미션입니다!

지구 주변 이 부근쯤 있는 곳이네요

피난처 작전이라네요!

간단하게 이렇게 생긴 정거장 입니다.

기지라고 해야하나.. 위에 설명되어있지만 무슨 목적에 쓰는 곳인지 잘 모르겟네요 ㅎㅎ

전 일편단심 그리프의 추천을 골라서 갔습니다.

출동!!

도착했는데 이미 전쟁터군요.

빨리 적들을 섬멸합시다!!

뒤에 지구가 보입니다 ㅎㅎ

 

미사일들은 Q키 플레어로 잘 대처합시다!

스켈터들이 엄청 많네요..

일단 적군의 에이스 처리 완료

나머지 스켈터들을 파괴하고.

구축함 한대 파괴!!

남은 또 한대를 파괴하면 완료!

솔직히 이번 작전도 매우 쉽습니다..

뭐라고 해야할까요.. 올릴만한 장면같은게 없네요 ㅠㅠ

 

작전을 마쳣으니 리트리뷰션에 착륙합시다.

착륙 완료

특별한 미션이었는지 착륙하는 장면을 넣었네요 ㅎㅎ

 

복귀 완료!

 

 

 정말 이번 작전은 할게 별거 없었습니다... 뭐 스켈터 파괴하고 구축함 박살내면 끝이었으니까요 ㅎㅎ

 

 뭐 이제 이런 작전은 없겟네요. 다음번엔 다시 함선 침투 작전으로 들어가야겠습니다.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서브미션 피난처 작전(데이터 주의)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