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서브미션이 한참 남았네요~

그래서 하나하나 빨리 수행하려고 이번에도 서브미션을 클리어했습니다!

빨리 미션 선택하라고 쳐다보네요.. 부담스럽게..

오늘도 명왕성에서 수행하는 자칼 공격 작전이며

작전 이름은 도굴꾼 작전!

장비는 그리프의 추천을 선택했습니다.

탑승!

출발!

일단 도착했습니다. 오우 좌측에 명왕성이 보이는 군요!

 

뭐 적의 스켈터 다수가 보여

스켈터 부터 처리해야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매우 간단합니다.

 

다만 숫자가 쓸데없이 많아서 그렇지요...

 

오오~ 저게 명왕성 이군요! 그렇다면 저번에 침투 작전때 본건

명왕성의 위성이었던 것 같습니다.

스켈터를 처리하면 저렇게 전투함선들이 나오는데 처리합시다!

 

한놈 처리!

 

또 한놈 처리!

 

이번엔 좀 큰 구축함 이네요!

 

이 구축함은 엔진부분이 약점이 아니기 때문에 위쪽에 미사일 사출구 같은 곳을 쏩시다!

 

그렇게 노리면서 공격하다보면

폭 TO THE 발

현상수배범 하나 처리합니다!

하지만 적의 스켈터 에이스 파일럿이 남았네요..

솔직히 이 녀석도 쉽습니다.

따라가면서 기관포를 실컷 쏴주다보면

폭 TO THE 발!!!

정말 쉽네요..

 

이제 리트리뷰션으로 착륙을 하면

 

작전 종료

귀환 완료했습니다.

 

솔직히 이번 서브미션은 너무 간단한 것이라 별로 올릴게 없네요..

뭐 당분간 서브미션은 계속 이럴 것 같습니다.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서브미션 도굴꾼 작전(데이터 주의)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